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우리시대 문화

[책나눔-선정완료] 아버지의 오토바이外 1권

by G_Gatsby 2009. 8. 2.

[여덟번째 책나눔] 아버지의 오토바이외 1권

이번 책나눔은 두권이었지만, 각기 다른 책을 신청하셔서 두분이 선정되셨습니다. 두분 모두 이해하시리라 봅니다.

'아버지의 오토바이' Reignman 님이 선정되셨습니다. Reignman님은 '세상을 지배하다'의 블로그를 통해서 이웃들과 따뜻한 만남을 하고 계십니다.

'산책하는 이들의 다섯가지 즐거움'깊은숲 님이 선정되셨습니다. 깊은숲님은 '잿빛 바람의 유영' 의 블로그를 통해서 좋은글을 보여주시는 분입니다.

이번에는 아차상을 한분 더 드리겠습니다. 꾸준히 책나눔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신청을 하시지만 선정이 되지 않은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책을 임의로 선택해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만화책이나 빨간책은 절대 아닙니다.

아차상에는 '비프리박' 님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프리박님은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을 운영하시고 제가 좋아하는 블로그중의 하나입니다.

선정되신분은 비밀댓글로 받으실 주소,연락처,이름을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댓글을 다시면 내일보내드리고, 늦게 다시면 댓글을 다는 대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가제품은 아니지만, 선정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소정의 사은품도 함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되지 않으신분께는 다음번 책나눔때 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나눌 책은 두권입니다.

조두진의 소설 "아버지의 오토바이" 와 2009년 이상문학상 수상집 " 산책하는 이들의 다섯가지 즐거움" 입니다.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한권씩 드리는것이 아니라, 두권을 함께 드리는 겁니다.

"아버지의 오토바이"는 급속한 경제성장속에서 소외된 우리시대 아버지의 모습을 볼수 있는 소설입니다. 간결하면서도 냉정한 작가의 필체를 느낄수 있으며, 그리운 아버지의 삶을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아버지의 오토바이 - 아버지의 이름으로 산다는 것.




아버지의 오토바이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조두진 (예담, 2009년)
상세보기


"산책하는 이들의 다섯가지 즐거움"은 더 말할필요도 없는 수작인것 같습니다. 올해 이상문학상을 수상한 작품들을 모아놓은 책입니다. 한번쯤 무의식적으로 존재하는 다양한 상념과 생각들을 펼쳐볼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책 내용이 그리 쉽지만은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이 신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산책하는 이들의 다섯 가지 즐거움(제33회...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김연수 (문학사상, 2009년)
상세보기


책나눔의 의미
블로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합니다.
블로그 이웃들과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들을 통해서 무언가 깨닫고 느끼는점이 많습니다. 이렇게 하루에 하나씩 무언가를 얻어가는 것이 정말 소중한것 같습니다.

책을 좋아하고 자주 보지만, 소장하지는 않습니다. 그저 허울좋게 책장속에 있는것 보다는 필요한 분들이 읽을수 있으면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지인들이나 단체에 기부를 해왔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얻는 것이 많기에, 작지만 조그마한 것들을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책나눔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마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간 동안에는 꾸준히 책나눔을 할것 같습니다. 나누고 싶은 책이 있을때마다 선정해서 해당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책은 아니지만 함께 본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청방법
- 비밀 댓글로 그냥 "저요저요~" 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 선정되신분만 비밀댓글로 책을 받으실 주소와 이름, 연락처를 적으시면 됩니다.
- 발송 도서와 함께 우정을 기념하는 의미로 작은 사은품이 동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선정되신 분은 책을 읽으시고 10년 이내에 포스팅을 하시거나, 트랙백을 걸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물론 안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 선정이 되지 않았다고 해서 삐치시면 곤란하겠습니다.


선정기준
- 해당 글의 책을 보고 싶으신분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 제 블로그에 오셔서 댓글이나 트랙백을 한번이라도 다신분 우대합니다.
- 한국어에 대한 독해 능력이 있으며 한국에 거주하고 계신분이어야 합니다.
- 조선일보,동아일보, 중앙일보를 구독하지 않는분 우대합니다.(아주중요합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분이셔야 합니다.
- 제 블로그에 링크가 걸린분은 우대합니다.
- 예전에 받으셨더라도 중복 선정이 가능합니다.

- 배송료는 제가 부담합니다.
- 선정은 8월 2일(일) 늦은저녁에 하겠습니다.
- 발송은 8월 3일(월) 우체국택배를 통해서 발송하겠습니다.
- 선정되신분은 책을 받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