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블로거 야간비행

문화위젯 이벤트 선물 받다.

by G_Gatsby 2008. 5. 16.

얼마전에 티스토리에서 진행한 서울시 문화위젯 이벤트에 당첨 되었다. 잊고 있었는데 오늘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다. 다이어리와 USB 메모리 인데 좋은 추억이 될것 같다.

다이어리는 잘 쓰지 않지만, 그래도 첫 이벤트 선물이라서 잘 간직해야 겠다. USB는 512M 라서 쓰임새가 좀 애매하지만, 뉴스 클립 자료나 문서 자료용도로 쓰면 될것 같다. 아울러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보내준 티스토리 담당자 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포장도 꼼꼼히 잘 해서 배달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시 문화 위젯 당첨 기념 선물.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 Calendar, USB 메모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전증이라는 불치병을 오래 앓고 있어서, 사실 사진을 찍지 못한다. 손떨림 보정 기능이 추가된 디카가 있어도 잘 안된다. 아마도 내가 메뉴얼에 충실하지 못한 탓도 있고 사진기 조작을 못하는 탓도 있을 것이다. 아무튼 다이어리와 1년치 속지가 들어 있다. 일반 다이어리와 내부 형식은 비슷하다. 선명하게 찍힌 다음 로고만 빼고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탁상용 달력과 USB 메모리다. 역시 다음 로고가 이쁘다. 좋은 기념이 될것 같다. 선물을 받는다는 것인 참 기분이 좋다. 그것도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받는 선물이라서 그런지 더 좋다.

티스토리나 다음에서 블로거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참 다양하게 열리고 있다. 관심있는 이벤트는 적극 응모해서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